♪ 리뷰작성 전 필독 공지사항 REVIEW - VIVARUBY
배너 닫기


REVIEW

제목

♪ 리뷰작성 전 필독 공지사항

작성자 비바루비(ip:)

작성일 2013-02-09 04:15:10

조회 8842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상품 후기 적립금 안내]

 

- 주문금액 30,000원 이상의 제품만 해당되며, 상품 수령 후 3주이내 등록된 건에만 해당 적립됩니다.

- 구매자 아이디, 후기 아이디가 서로 일치해야 비바루비에서 구매하신 건으로 확인되므로 꼭 주문해주신 아이디로 후기 작성 바랍니다.

- 적립금은 상품별로 한번씩 적립이 가능합니다.

  (단, 한번 주문으로 총 3가지 상품을 구입하셨다면, 각각 해당되는 상품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개별로 작성해주셔야 3번의 적립이 가능합니다.)

- 품절된 상품과 세일 상품에 대한 구매 후기는 적립금 적립이 불가능합니다.

- 글로만 된 후기는 정성이 담긴 5줄 이상일 때 5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.

- 사진을 포함한 후기는 상품 구분이 잘 되고, 전체 컷을 잘 보이게 찍은 사진과 정성이 담긴 5줄 이상의 글 일때 2,000원 적립해 드립니다.

- 한달에 한번 예쁜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을 후기로 남겨주신 회원중 세분을 리뷰퀸으로 뽑아 적립금 30,000원을 드립니다.

 

 

 

* 리뷰 적립금 이외에 상품 구매로 생기는 적립금은 상품교환, 반품이나 배송 관련 절차가 모두 완료된 시점인 15일 후 개별 적립이 됩니다.

* 반품과 교환 등의 구매가 완료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후기는 삭제되며. 적립이 취소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